Skater's Solstice
점점 더 어려워지는 슬라이딩 퍼즐 속에서 스케이트를 타고 질주하면서 빙판의 달인이 되세요! 젊은 아이스 스케이터가 되어 시원한 퍼즐 모험 속에서 얼어붙은 호수 위를 누비면서 별을 모으세요! Skater’s Solstice는 두뇌를 자극하는 톱다운 퍼즐 게임입니다. 겨울 테마와 선명한 HD 비주얼을 즐기면서 점점 더 복잡해지는 50개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아이스 스케이팅을 마스터하세요. 각 스테이지에는 3개의 별과 빛나는 출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과연 당신은 별을 전부 모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