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atemasta Tcheco
레트로 풍의 스케이트보드 플랫폼 게임에서 웃으면서 적을 파괴하고 처치하세요! 체코가 새로운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다시 한 번 여정을 떠납니다. 더 크고 더 황당한 자동으로 스크롤링하는 스테이지에서 체코를 죽이려고 하는 모든 것을 부수고 뛰어 넘어서 살아 남으세요. 해변가, 도시, 스포츠 경기장, 달 까지 다양한 스테이지를 원하는 순서로 진행해서 승리를 거머 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