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ate City
실제로 존재하는 거리와 전 세계의 유명한 여행지에서 스케이트를 즐기세요. 챌린지 모드에서 플립 트릭, 매뉴얼, 그라인드 등 각종 기술을 콤보로 연결하여 최고 점수를 기록하거나, 무한 스케이트 모드에서 자신의 페이스에 맞게 질주하세요. 스케이트 상점에서 내 스케이터를 취향에 맞게 꾸미고, 가능한 모든 항목을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