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0 산 반 벅스를 구매하세요 이 게임 내 화폐는 직접 구매 상점에서 새로운 코스메틱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 내에서 사용되는 가상 화폐를 게임 내 구매 및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 내 가상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Skate(별도 이용 가능)와 모든 게임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