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 Whoopass: Whoop and Chill - The Fluff Awakens
후패스 경은 언제나 전설과도 같은 패배를 적들에게 안겨주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후패스 경이 지원군도 데려왔습니다. 칠 듀드, 그리고 의문스러운 동기와 다양하고도 독특한 패션 감각을 가진 이상하지만 싸울 만반의 준비가 된 친구들로 이루어진 놀랍고도 이상한 동료들을 만나보세요. 힙색, 인간과 물고기가 반대인 인어, 환경전사의 영혼 흡수 중 무엇을 좋아하든 이 스킨 팩은 혼돈스러운 그 모든 히어로에 맞는 모습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코옵도 좋고 세상을 나 혼자만 가진 것처럼 돌아다녀도 좋습니다. 팩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역인어 * 페블 * 수잔 * 케빈 * 베로니카 * 제이콥 * 그냥 경 * 칠 듀데트 * 칠 듀드 * 소테 경 * 면책조항: DLC를 만드는 동안 피해를 받은 개발자는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