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E MORA 횡스크롤 슈팅 게임이며 시간이 아주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는 독특한 미션을 제공합니다. 고전적인 슈팅 게임의 요소와 현대적인 감각이 잘 어우러진 SINE MORA에는 놀라운 드라마를 담은 스토리 모드는 물론 슈팅 장르의 깊은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아케이드 모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SINE MORA에는 시간을 다루는 다양한 방법과 함께 플레이어의 스킬에 맞추어 난이도가 조정되도록 정교하게 고안된 스테이지, 60종 이상의 무기 조합 요소가 담겨 있습니다. Akira Yamaoka가 작곡한 사운드 트랙과 Mahiro Maeda가 디자인한 보스도 놓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