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ENT HILL 2
죽은 아내가 보낸 편지 그녀를 보고 싶다는 마음 때문에 제임스는 이 마을로 돌아왔다. 두 사람의 추억의 도시, 사일런트 힐로. 이윽고 그는 호숫가에서 죽은 아내를 꼭 닮은 여성을 만난다... "전... 마리아예요" 그녀가 미소 짓는다. 죽은 아내와 같은 그 얼굴, 그 목소리로. 시리즈 최고 걸작으로 유명한 심리 호러가 최신 기술로 치밀한 영상과 마음을 울리는 사운드로 되살아납니다. ■그래픽/사운드가 진화 레이트레이싱 등의 기술을 활용해, SILENT HILL의 세게를 보다 리얼하고 현장감 있게 표현했습니다. 또한, 마치 게임 속에 있는 듯한 사운드 스케이프로 몰입감을 높히고 있습니다. ■탐색 장소 확대 원작에는 없었던 장소나 원작에서는 들어갈 수 없었던 건물에서의 탐색을 추가. 높은 평가를 받는 원작의 스토리를 즐기면서 새로운 맵의 사일런트 힐의 거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버 더 숄더 카메라를 사용 원작에서의 제임스를 내려다 보는 시점과 다르게, 이번 작품에서는 오버 더 숄더 카메라를 채용했습니다. 몰입감이 높은 카메라 앵글에서의 긴장감 있는 탐색이나 크리처와 가까운 거리에서의 전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전투 시스템 개선 강철 파이프나 권총 같은 친숙한 무기는 그대로 하면서 전투 시스템을 개선하였습니다. 크리처의 공격을 타이밍 좋게 피하면서 조준을 맞춰 발포하는 등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