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ALIS
악몽 속에서 꿈을 수색하다 긴 잠에서 깨어나, 자신의 잃어버린 꿈을 찾아 헤매는 기술관 레플리카 엘스터가 되어 레트로 테크놀로지 기반의 초현실적인 세계를 탐험하세요. 긴장감 넘치면서도 우수에 찬 클래식 서바이벌 호러 경험 속에서 끔찍한 비밀을 밝히고, 도전적인 퍼즐을 해결하고, 악몽 같은 생명체들과 상대하세요. 우주적인 공포와 심리적인 압박감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치명적인 오류 SIGNALIS는 인류가 태양계에 콜로니를 건설한 디스토피아 미래를 배경으로 합니다. "유산"으로 불리는 전체주의 당국은 공격적인 감시와 선전을 통해 체제를 철통같이 지켜가고 있습니다. "레플리카"라고 알려진 인간형 안드로이드는 사람들과 함께 살아가며, 인간의 모습으로 인간들 속에서 노동자, 공무원, 그리고 프로테크토르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엘스터라는 이름의 레플리카가 난파된 우주선에서 눈을 뜨며 SIGNALIS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혹한의 행성에 불시착한 채, 엘스터는 미지의 세계 깊숙이 탐험해 나가야 합니다. 클래식 서바이벌 호러 게임플레이 기괴한 공포와 마주하여 두려움과 긴장감을 경험하고, 귀중한 자원을 신중히 사용하고, 도전적인 수수께끼의 해답을 찾아내세요. 차갑고도 머나먼 세계 버려진 우주선의 어두운 실내를 탐험하고, 최후를 맞이한 시설의 내부 인원이 어떤 운명에 처했는지 밝혀내고, 그 이면에는 어떤 비밀이 있는지 파헤치세요. 꿈 속에서도 꿈을 꾸는 꿈 고전적인 코스믹 호러, 스탠리 큐브릭, 안노 히데아키, 데이비드 린치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분위기의 공상과학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정체성, 기억, 알 수 있는 공포와 알지 못하는 공포의 주제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강렬한 비주얼 유기적인 3D 캐릭터 애니메이션, 다이내믹 조명 및 그림자, 섬세한 투명 효과가 시네마틱 공상과학 애니메이션 스토리와 결합된 잔혹한 악몽 속을 거닐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