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는 앤솔러지 업그레이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미 앤솔러지를 보유하고 있다면 본 DLC를 구매하지 마십시오. 8개의 신규 문명과 9명의 새로운 지도자, 6개의 새로운 게임 모드를 포함한 다양한 신규 게임 콘텐츠가 등장하는 문명 VI - 뉴 프론티어 패스와 함께 위대한 제국을 건설하기 위한 과업을 이어나가세요. 뉴 프론티어 패스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팩 #1: 마야 및 그란 콜롬비아 팩. 두 개의 새로운 문명과 지도자, 신규 게임 모드* 1개, 새로운 도시 국가, 자원 및 자연 경관 추가. 팩 #2: 에티오피아 팩. 하나의 새로운 문명과 지도자, 신규 게임 모드** 1개, 새로운 특수지구 1개와 신규 건물 2개 추가. 팩 #3: 비잔티움 및 골 팩. 두 개의 새로운 문명과 지도자, 신규 게임 모드** 1개, 새로운 자연 경관, 새로운 지도 1개 추가. 팩 #4: 바빌론 팩. 하나의 새로운 문명과 지도자, 신규 게임 모드 1개, 새로운 도시 국가, 여러 신규 위인 추가. 팩 #5: 베트남 및 쿠빌라이칸 팩 하나의 새로운 문명과 두 명의 새로운 지도자**, 신규 게임 모드 1개, 새로운 특수지구, 신규 건물 2개 추가. 팩 #6: 포르투갈 팩 하나의 새로운 문명과 지도자, 신규 게임 모드 1개, 새로운 자연 경관, 새로운 지도 1개 추가. *새로운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려면 플래티넘 에디션 업그레이드 번들 또는 앤솔러지 업그레이드 번들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지도자를 플레이하려면 플래티넘 에디션 업그레이드 번들 또는 앤솔러지 업그레이드 번들이 필요합니다. 게임 모드에는 새로운 유닛, 건물 또는 시설 등의 추가적인 콘텐츠가 포함될 수 있으며, 게임 설정 도중에 켜거나 끄는 방식으로 중요하고 극적인 변경사항을 게임 규칙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독점 보너스: 테오도어 루즈벨트 및 카트린 데메디치 페르소나 팩 플레이어가 미국과 프랑스를 이끌면 문명 VI에 등장하는 두 명의 지도자가 새로운 모습과 능력으로 변화합니다! "러프라이더 테오도어"는 자신의 고향 대륙에서 평화를 유지하는 데 탁월하며, "위엄의 카트린"은 사치 자원을 사용해 문화와 관광으로 세계를 압도할 수 있습니다. 각 페르소나 팩에는 새로운 지도자 모델 및 배경, 새로운 게임 플레이 보너스, 지도자 성격의 변화를 반영하는 새로워진 성향 등을 통한 인기 지도자에 대한 새로운 해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페르소나 팩은 뉴 프론티어 패스를 보유한 유저에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