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redders - The Yard 보드 팩
우리의 새로운 보드 컬렉션으로 스타일리시하게 기술을 뽐내보세요. ButterFly, Dusty, PowPow, Shredhead, Shroomhead, Snapper 또는 TheWiz 중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나아가서 당신의 실력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