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redders - Exclusive 540INDY Invitational 2023 Board
모든 이벤트 참가자에게 540INDY Invitational 2023 Board이 지급되었습니다. Shredders의 스웩 넘치는 스티커를 부착한 상태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