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gun King: The Final Checkmate
체스와 동일하지만, 여러분께 주어진 유일한 군대는 왕가의 산탄총 한 자루뿐입니다. 오랫동안 사랑받은 고전 보드게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독특한 전략성을 갖춘 로그라이크 게임을 즐겨 보세요. 모든 군대를 백색 킹에게 빼앗기고, 넝마가 된 자존심과 왕가의 산탄총밖에 남지 않은 흑색 킹이 되어 체스판을 지배해 보세요. 이제 샷건 킹이 얼마나 무서운 존재인지 백색 킹의 군대에게 알려줄 차례가 왔습니다. Shotgun King: The Final Checkmate는 독특한 전략성을 갖춘 로그라이크 체스 게임입니다. 주요 특징: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차례가 올 때마다 킹을 움직이거나 적을 향해 산탄총을 갈겨버릴 수 있지만, 총을 재장전하려면 귀중한 한 수를 소모해야 합니다. 체크메이트를 피하며 백색 킹을 처치해 한 층을 완료하고, 다음 층으로 나아가세요! 각 층을 완료할 때마다 킹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만, 적도 그만큼 강해집니다! 20랭크로 나누어진 난이도, 무한 모드 및 추격 모드, 100종 이상의 업그레이드로 구성된 체스 왕국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