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Vanityset03
이모티콘 상자에는 Portal Knights 내에서 플레이어 캐릭터의 외형을 꾸미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의 들어있으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 화난 이모티콘 - 싱긋 이모티콘 - 히히 이모티콘 - 키스 이모티콘 - ㅋㅋㅋ 이모티콘 - 사랑 이모티콘 - 슬픈 이모티콘 - 스마일리 이모티콘 - 놀란 이모티콘 - 윙크 이모티콘 Portal Knights 게임 내 상점에서 이모티콘 선물 상자를 받으세요. 액션 RPG 샌드박스 게임 Portal Knights에서 이 세계를 침략한 악의 무리를 처벌하세요! 무작위로 생성된 세계들 사이를 넘나들고 새로운 캐릭터들을 만나 보세요. 플레이어 캐릭터의 레벨을 올리고 대균열이 발생시킨 몬스터들에게 맞서 싸우세요. 각 세계를 탐험하며 유니크하면서도 강력한 아이템을 제조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채집하세요. 끊임없이 변화하는 풍경 속에서 세계를 재건하세요. 포털 수호자들을 무찌르고 궁극의 포털 나이트가 되어 세계에 평화를 되찾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