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ro
홀로와 시로는 어린 시절부터 모험을 찾아 세계를 여행하는 쌍둥이 자매입니다. 한번은 사악한 마녀 사텔라의 습격을 받아 시로를 그녀의 우울한 동굴로 데려갔습니다. 이제 홀로는 여동생을 찾아야 합니다. 홀로가 여동생을 찾도록 도와주세요. 이 픽셀화된 어드벤처 플랫포머에서 울창한 숲, 고대 사원, 위험한 던전을 극복하고 적을 파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