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 스토리
당신에게 처음 주어진 건 작은 스키 호텔. 그리고 새하얗고 커다란 설산입니다. 자, 대자연을 개간해 멋진 스키장을 건설해 볼까요? 산을 개척해 손에 넣은 자원으로 시설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설을 설치하면 그 매력에 이끌려 손님이 늘어납니다. 활기가 넘치는 스키장으로 만들어 보세요. 호텔의 인기가 높아지면 매점과 카페에서 신제품도 만들 수 있어요. 스키장 코스를 훌륭하게 꾸며놓으면 손님들의 멋진 트릭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르죠. 스폰서로부터 받은 아이템을 활용해 레이스 대회에서 우승해 보세요. 점프대에 맞춰 상쾌하게 점프! 대회를 승리로 장식하면 스폰서에게 좋은 인상을 주어 나중에 받는 보수가 커집니다. 스키 황금기를 맞이하자! 랭킹을 올려 최고의 윈터 리조트를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