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orubi
시노루비는 총알 지옥, 탄막, 매닉 슈터 게임에 뿌리를 둔 진행형 슈팅 게임입니다. 우주에는 기묘한 행성, 시노루비에서만 발견되는 혼합물이 있습니다. 혼합물을 소유하는 사람은 'R-R'이라 불리는 생물학적 변이를 통해 무한한 힘과 예외적으로 긴 수명을 얻습니다. 천 년 동안, BAÄA 가문은 시노루비와 'R-R'을 무자비하게 통치했습니다. 왕 R.로이드 3세는 슬하에 아들 여섯과 딸 하나를 두었습니다. 왕과 여섯 아들은 150년 전에 시노루비에서 몇 광년이나 떨어진 곳인 TRADDESS와 ZOOGT 제국을 상대로 하는 전쟁에 나섰습니다. 왕국은 왕족과 가까운 다섯 장군의 손에 위탁되었고 왕의 외동딸인 네메지야 바에아가 이들을 이끌었습니다. 수도인 카딘에 밤이 찾아왔습니다... BAÄA에 천년 절기가 시작되기 전에는 늘 영원한 밤이 찾아옵니다. 용병 여덟 명이 밤을 틈타 불가능한 일을 시도하려 하는데, 그건 바로 왕국 전복을 도모하는 것입니다. 시노루비에서는 수많은 난이도 레벨, 배치 모드, 플레이어 함선이 있어 멋진 아케이드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함선에서 유일하게 적의 포격에 취약한 곳은 중앙 부분입니다. 함선을 노리고 빗발치듯 쏟아지는 미사일과 총알을 피하면서 목표물과의 사이에 있는 모든 것을 파괴해야 합니다. 지켜야 할 원칙은 단 한 가지, 죽지 말고... BAÄA 왕국을 무너뜨려야 한다는 것뿐입니다. 특징: - 고화질 그래픽으로 미래의 숲, 군사 기지, 폭풍 이는 하늘 등 감탄이 절로 나오는 5가지 환경이 펼쳐집니다. - 엄청나게 쉬움부터 매우 어려움까지 5가지 난이도로 다양한 도전에 나설 수 있습니다! - 플레이할 수 있는 함선 8대는 파워, 속도, 피격 회피 능력치가 각기 달라 자신의 플레이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2가지 ""배치"" 모드: '대상단 모드'에서 시간과의 싸움을 펼치거나, '보호막' 모드에서 위험을 무릅쓰거나, '여정' 모드에서 체력을 시험해 보거나 '분홍 돼지 모드'에서 돼지를 잡아 보세요! - 53가지 업적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메달을 놓치지 말고 모든 레벨을 누비며 모두 달성해 보세요! - 3가지 난이도의 보스 러시 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