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eldwall
Shieldwall은 전술적인 요소를 가미한 재미있는 삼인칭 전략 배틀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전장에서 직접 공격대를 이끄는 대장이 된 기분을 느껴 보세요. 카이사르를 위하여! 갈리아 정복은 저절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독수리기를 높이 휘날리며 군단을 지휘하여 로마의 영광을 드높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