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lock Holmes: Crimes and Punishments
이 게임은 다음과 같은 언어는 영어. 능력 및 순발력: 셜록 홈즈가 되어 보세요! 여러분이 셜록 홈즈입니다! 환타스틱한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해 줄 여섯 건의 스릴있고 다양한 사건들 - 살인, 실종, 대담한 절도, 수많은 수사를 해결하기 위해 형사가 되어 여러분의 놀라운 재능을 사용해 보세요. . 범죄 및 처벌에 대한 조처에서 아주 자유롭게 여러분은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방식으로 조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범죄인들이 있을 곳으로 기대되는 곳에서 발생할 수 있는 놀라운 결과로서, 여러분이 추적하는 단서를 선택하고 심문할 용의자를 심문하고 추론하고 범죄 당사자를 고발하고 .... 그리고 현명하게 범죄자들의 운명을 결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