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 소대 Shard Squad
원소 생명체 부대를 이끌고 광란의 적군 속에서 살아남으세요! 길을 막는 보스를 처치해 새로운 멤버를 영입하고, 연계 특성을 조합하여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세요! 단결은 힘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새로운 능력도 창조합니다! 정령을 만나보세요 20종 이상의 정령이 부대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실험을 거듭하며 나만의 최애 조합을 찾아보세요! 원소 부대 편성 화염, 번개, 물, 자연, 크리스탈 정령 중에서 선택하세요! 당신의 부대, 당신의 규칙! 꿈의 팀을 구성해 멜루니아 세계를 휩쓰는 위기에서 살아남으세요! 특성 조합 각 정령은 강력한 능력과 효과를 해금할 수 있는 3가지 고유 특성을 보유합니다! 원하는 특성을 가진 생명체를 팀에 여러 마리 배치하면 부대의 전투력이 대폭 상승합니다! 도전 과제 극복 특별한 이벤트와 강력한 보스가 나타나 부대의 실력을 시험합니다! 이 도전 과제들을 극복하고 생존에 필요한 특별 보상을 획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