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TRIS
언제든지 플레이할 수 있는 편안한 퍼즐 게임 속에서 점점 더 커지는 그리드에 도형을 배치하세요! 편안한 해저 테마로 진행되는 두뇌를 자극하는 블록 퍼즐을 즐기세요! SETTRIS는 퍼즐 보드에 있는 빈 네모 칸에 다양한 형태의 도형을 맞추면서 빈 공간을 채우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블록 배열 퍼즐 게임입니다. 조각을 돌리고 뒤집으면서 올바른 곳에 맞춰 넣으세요. 때론 퍼즐을 풀기 위해서 새로운 방법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모든 조각을 지우고 처음부터 새롭게 시작해야 할 때도 있죠. 시간 제한은 없으니까 얼마든지 생각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진행할수록 그리드가 커지고 블록의 종류가 많아지면서 난이도는 점점 더 높아집니다. 2가지 모드를 마스터하고 계속 플레이해서 타임 어택 점수를 높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