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ious Sam: Shatterverse
시리어스 샘 스톤이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혼자가 아니죠. 우버 멘탈의 광기 어린 책략이 우주들 사이의 벽을 산산이 부수었고, 이제 여러 차원의 샘들이 힘을 합쳐 섀터버스를 복구해야 합니다. 당신은 시리어스 프로그램의 일원이 되어, 우버 멘탈에 맞서는 다차원적 세력에 합류하고, 끊임없이 변하는 우주를 넘나들며 다른 샘들이 끝내지 못한 전투를 이어가야 합니다. 멘탈은 수많은 현실에서 영웅을 추적해왔고, 많은 시간선에서는 이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제는 당신이 반격할 차례입니다.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그의 다섯 부관을 쓰러뜨려야 하며, 그들 각각은 완전한 파괴를 노리는 강력한 보스로서 당신 앞에 서게 될 것입니다. 끝없는 파괴력을 자랑하는 무기들을 휘두르며, 강력한 특전을 해제하고, 게임 플레이를 완전히 뒤바꾸는 런 증폭기를 사용해 보세요. 진정한 로그라이트의 방식대로 죽음은 결코 끝이 아니며, 매번의 도전은 새로운 전략과 무한한 가능성으로 이어지는 섀터버스의 문을 열어줍니다. 멀티버스 대소동 현실이 균열되며 이제 수많은 우주의 시리어스 샘들이 같은 전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하는 세계를 넘나들며 협력하고, 전설의 또 다른 모습들과 맞부딪치며, 결코 만나서는 안 될 시간선에 총성과 혼돈을 불러오세요. 강력한 무기, 압도적인 파괴력 클래식 무기들로 시작해, 강도를 높여 더 강해지세요. 시리어스 샘의 상징적인 무기들과 새롭게 추가된 장난감들을 섞어 들고, 멘탈의 무리가 수백 명을 준비 운동으로 여기고 전장을 쓸어버리는 단 하나의 목적을 위해 싸우십시오. 폭발과 굉음이 가득하고 폭력적인 혼돈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격화되는 파괴 불안정한 이상 현상, 숨겨진 포털, 그리고 한순간에 런을 극적으로 강화하거나 즉시 끝내버릴 수 있는 하이리스크 기회들로 가득한 세계. 더 큰 보상을 향해 나아가며, 강력한 증폭기와 영구적으로 가능성을 확장하는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하세요. 리믹스된 멘탈의 무리들 익숙한 얼굴을 한 적들이 돌아왔습니다. 친구들을 데려왔군요! 클래식한 시리어스 샘의 적들과 새롭게 등장한 괴물들이 멘탈의 지휘 아래 몰려옵니다. 압도적인 물결처럼 당신을 덮쳐올 그들… 모두가 짓이겨지길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케이드 스타일 FPS 에너지 심장이 터질 듯한 아드레날린, 멈추지 않는 총격전의 경기장 혼돈, 거대한 전장, 끊임없는 압박, 계속되는 후퇴와 불타는 전투 속 완벽하게 터지는 한 줄 멘트! 섀터버스는 시리어스 샘의 전통을 이어받아, 절차적으로 변화하는 런을 통해 새로운 세계의 수작 경기장으로 당신을 밀어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