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honie
이 3D 퍼즐 플랫포머 속에서 수수께끼의 섬 동굴 속을 탐험하세요! 다채로운 동굴, 지하 바다, 초현실적인 도시 속을 질주하고 벽을 타고 뛰어다니세요. 새로운 능력을 발견해서 바위투성이 레벨을 탐험하거나, 긴 혀를 가진 리뱃과 같은 생물체를 이용해서 공중에서 줄에 매달려 전진하세요! 생물학자 3명이 Sephonie 무인도의 생물체를 연구하기 위한 임무를 시작합니다. 하지만 섬에 다가가자 갑자기 폭풍우가 몰아치면서 배가 난파되고 말았습니다. 동굴을 탐험하면서 닥쳐오는 수많은 물리적인 어려움뿐만 아니라 마음 깊은 곳에 내재되어 있던 기억과 꿈이 현실로 나타나면서, 이들의 의지와 의리는 시험을 받게 됩니다. 이들은 서로와 섬과 더욱 가까워지지만, 섬의 심연 속에서 끓어오르고 있는 고대의 힘이 이들의 새로운 관계와 세상을 위협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특징 * 파쿠르 스타일의 움직임을 마스터해서 거대한 동굴 속에서 질주하고, 점프하고, 벽을 달리고, 스스로를 날려 버리세요! * 다양하고 독특한 생물체가 살고 있는 아름답고 다채로운 동굴. * 캐주얼 ‘퍼즐 그리드’ 미니게임 속에서 여러 색깔의 퍼즐 조각을 결합해서 사랑스러운 포유류부터 거대한 고래까지, 생물체와 교감하세요! * 세 명의 유대감, 국가의 우선 순위, 인간과 자연 사이의 미묘한 연결 고리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 * 게임 종료 후의 ‘버블 어드벤처;와 교묘하게 숨겨진 아이템은 상급 동굴탐험가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 IGF 대상 후보에 오르고 Anodyne 1 & 2, Even the Ocean, All Our Asias를 선보였던 Marina Kittaka 및 Melos Han-Tani가 손수 만든 인간에 대한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