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ua
삶과 죽음의 경계, 부서진 연옥에 갇힌 켈트 전사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사랑했던 이들과 다시 만나기 위해 사후 세계를 향하는 세누아, 그리고 이런 개인의 신념조차 짓밟아 버리는 무시무시한 세력 간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Hellblade 세계관의 액션 어드벤처를 만나보세요. 세누아의 내면에 펼쳐진 환영을 뚫어낸 뒤 안팎으로 다가오는 위협에 맞서십시오. 그렇게 전술적 전투를 익혀나가며 신화와 공포에서 태어난 악몽 같은 괴물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기억과 의미가 빚어낸 세계를 탐험하면서 세누아와 함께 내면의 평화를 찾아가세요. 저항과 선택, 유산이 얽힌 모험을 떠날 시간입니다. 신화와 광기가 만든 액션 어드벤처 연옥의 환상적인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공포, 파괴, 고통의 화신들과의 격렬한 전투가 기다립니다. 무기 사용법을 익히고 이도류를 활용해 전장을 누비세요. 강력한 능력을 발휘해 내면의 괴물과 거대한 보스를 물리쳐야 합니다. 환상적이고 생생한 모험 이젠 켈트 전사의 연옥으로 떠날 순간이 왔습니다. 현실과 환상이 뒤엉킨 세누아의 시선으로 세계를 경험하세요. 신화와 기억, 고통이 얽힌 세계에서 직관을 동원해 퍼즐을 완성하고, 평화의 길에 숨겨진 진실과 거짓을 밝혀내세요. 아름다우면서도 치명적인 황금 세력과 맞서 싸우면서 여정을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하나의 완결된 이야기 세누아의 여정이 시작됩니다. 사후 세계에 갇힌 사랑하는 이들과 재회하기 위해서는 신과 정령, 신화 속 존재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몰입감 넘치는 게임플레이와 비주얼, 사운드를 즐기며 살아 숨 쉬는 듯한 연옥의 세계를 직접 탐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