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Es: Midnight
피해자의 타락한 영혼을 피하면서 “한밤중의 문”의 비밀을 파헤치세요! 우에스기 카호는 활발하고 모험심 강한 대학생이자 학교 오컬트 연구 동아리의 회원이기도 합니다. 가족을 만나기 위해 일본으로 돌아온 카호에게 다른 동아리 회원들이 악명높은 도시 괴담이 끊이지 않는 이케부쿠로 공원의 한밤중의 문을 조사해보라고 부추깁니다. 카호는 전설이 진실이라는 사실을 증명하고 초자연적 현상의 증거물을 포착하기 위해 제안을 받아들이지만, 오랫동안 버려졌던 공원에 들어가는 건 그녀가 저지른 최악의 실수가 될지도 모릅니다. SENSEs: Midnight는 클래식 호러 게임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탱크 컨트롤 방식과 고정 카메라 앵글을 채택한 3D 호러 게임입니다. 환경을 통한 이야기 진행과 설화를 통해 공원의 비밀을 파헤치고, 제한된 인벤토리 슬롯을 신중하게 관리하여 길을 되돌아가지 않게 주의하고, 악령을 불러들일 수도 있는 퍼즐의 위험 요소와 보상을 판단하고, 숨을 공간을 활용하여 추격자를 따돌리세요. 그리고 게임을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곳은 단 하나뿐이란 사실을 명심하세요. 이케부쿠로 공원은 무시무시한 분위기로 가득하고 지독한 원령의 위협은 당신을 끈질기게 괴롭힐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