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f-Delusion
이 몬스터들은 당신에게 자비가 없습니다... 자기 기만은 슬라브 전설의 원래 설정에서 일인칭 생존 공포입니다. 당신은 콜로복, 레쉬, 보가트, 라폿과 같은 독특한 몬스터와 다른 무시무시한 생물들을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탐험하고, 숨거나 도망치세요. 그들에게 잡아먹히지만 않으면 됩니다. 특징: - 원래 설정의 공포 지금까지 동화와 민속에서만 발견된 공포 장르에 특유의 몬스터들. - 독특한 능력과 행동 패턴을 가진 상대 몬스터와 환경의 행동에 기반하여 생존 전략을 찾으세요. - 분위기 뛰는 심장과 시간과의 경쟁으로 가득 찬 긴장된 분위기. - 탐험 이상한 마을 집과 다른 장소들을 탐험하세요. 이곳들의 비밀을 밝힐 수 있을까요? - 다양한 결말 이야기에 대한 새로운 통찰을 제공하고 재생 가능한 시간을 늘리는 대체 결말들. - 이야기 당신을 충격에 빠뜨리고 자리에 못 박게 할 몰입감 있는 스토리. - 복잡성 당신의 기술에 따라 가장 잘 맞는 게임 난이도를 선택하세요. 당신이 짐작했듯이 주요 목표는 생존입니다. 꽤 쉬워 보이지만, 자신을 속이지 마세요. 상황은 매초 변할 것이며 몬스터들은 당신에게 자비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