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Security
이 오래된 COG 저장소의 금고문은 활짝 열려서 이제 가치가 없는 금을 고스란히 드러내고 있습니다. 금고의 레이저 보안 시스템을 사용해서 중요한 지역으로 통하는 경로를 통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