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9 플런더 패스
Sea of Thieves 플런더 패스를 구매하여 모험을 통해 명성이 증가할 때마다 추가 시즌 보상을 얻어 보세요! 시즌 9 플런더 패스에는 수집가의 돛과 선수상이 포함된 완전한 스팅 타이드 배 세트, 고대 코인 750개(시즌 진행도를 올려서 획득하는 고대 코인 250개와 별도), 시즌 레벨이 오름에 따라 3단계로 변화하는 스팅 타이드 의상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모두 Sea of Thieves에 처음 등장하는 치장 아이템들로, 엠포리움에서도 구할 수 없으니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