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 of Stars Demo
Sea of Stars는 골육술사로 알려진 사악한 연금술사의 무시무시한 창조물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자, 해와 달의 힘을 합쳐 식의 마법을 사용하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본 데모에서는 발매 전 게임의 일부분만을 제공해, 스포일러를 드러내지 않고자 합니다. 배경에 대해서는 일부만 공개할 수 있지만, 게임의 주요 골자가 되는 일부 게임 플레이 시스템 및 매커니즘을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