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urge: Hive
유명한 현상금 사냥꾼 제노사 아르마가 충격적이고 위험한 임무를 수행합니다. 우리의 여주인공은 군대에 의해 외딴 먼 행성에 있는 1급 비밀 과학 연구소를 회수하라는 의뢰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를 놀라게 한 것은 재앙의 원인이 바로 “스커지”라는 악명 높은 바이러스였다는 점입니다. 이 바이러스는 모든 것을 파괴적인 의지에 굴복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체 보호 갑옷의 힘으로 제노사는 “스커지”에 저항할 수 있지만 완전히 파괴할 수는 없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민첩함과 무기, 그리고 기지를 이용해 이 잔혹한 바이러스를 억제하고, 결국에는 확산되기 전에 물리쳐야만 합니다. 특징: * 아이코닉 하드웨어 액션 어드벤처 명작 * 아이소메트릭 플랫포밍, 전투, 퍼즐 * 에픽한 SF 서사 * 무기 업그레이드 가능 * 독특한 “감염 게이지” 시스템 * 리와인드/터보 기능: 완벽하게 성공할 때까지 반복하거나, 빠르게 진행할 수 있음 * 세이브 스테이트 기능: 게임 내 원하는 어느 곳에서든 저장하고, 정확히 그 지점에서 다시 시작 가능 * 화면 필터: 여러 가지 필터 중 선택해 게임의 외관 변경 (복고풍 모니터, 흑백 등) * 갤러리: 오리지널 게임 설명서와 박스 디자인의 이미지 감상 가능 * 치트 기능: 미션을 훨씬 쉽게 만드는 치트 활성화 (무한 목숨, 무적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