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nbound
어머니의 차고에서 발견한 이상한 장치, Q보이. 이 휴대용 게임기는 그 어떤 게임기와도 다릅니다. 전원을 켜는 순간 현실이 둘로 갈라지기 때문이죠! 스크린바운드는 2D 휴대용 게임과 그를 둘러싼 3D 세계가 동시에 존재하고, 플레이어가 두 세계를 모두 조작하는 이중 세계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사실적인 3D 세계와 레트로 스타일의 2D 세계를 오가며 미지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세요. 퍼즐을 풀고 적을 쓰러뜨리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밝혀내야 합니다. 주요 특징 이중 차원 게임플레이: 3D 세계와 2D 세계의 자신을 동시에 조작하세요. 행동은 두 세계에 똑같이 반영되지만, 적용되는 규칙은 서로 다릅니다. 도전적인 퍼즐: 두 개의 차원을 넘나들며 관점 전환, 타이밍, 논리를 활용해야 하는 다양한 퍼즐을 해결하세요. 새로운 도구 및 기술 해제: 게임을 진행하며 새로운 능력을 해제하고 퍼즐을 해결할 더 다양한 방법을 찾아내세요. 이야기와 비밀 파헤치기: 색다른 지역을 탐험하고 환경 속에 녹아든 독특한 이야기를 발견하세요. 동시에 집중을 요하는 두 가지 세계: 일부 사물과 적, 플랫폼은 한 세계에만 존재하므로 한시도 방심하지 마세요! 스크린바운드는 레트로풍 픽셀 아트와 스타일리시한 3D 세계를 결합해 플랫폼 장르에 새롭고 흥미로운 시도를 선보입니다. 눈앞에 펼쳐진 3D 세계와 화면 속 2D 세계의 정보를 바탕으로 눈앞에 놓인 5D 난관을 극복하세요. 이 작품은 단순한 게임이 아니라 하나의 양자 실험이며, 여러분이 바로 그 변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