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amer - Jupiter Stormers Customization Pack
본 DLC에는 Jupiter Stormers 팀의 모든 차량을 위한 새로운 커스터마이즈 3종과 각각 3가지의 색상 변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Jupiter Stormers Customization Pack으로 이륙할 준비를 하세요! 하늘과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항상 미지의 세계를 좇는 이 커스터마이즈는 고전 애니메이션 속 전설적인 우주선의 웅장함을 담고 있습니다. 그 무한의 울림을 느끼기 위해 굳이 은하계를 건널 필요는 없습니다. 그저 엔진의 시동을 거세요. 이 차량은 비록 하늘로 치솟지는 않지만, 트랙을 질주할 때 광활한 별들의 기운을 품고 달려갑니다. *커스터마이즈는 게임 내에서 해당 차량을 획득한 후 사용할 수 있으며, 토너먼트 모드를 제외한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DLC는 Digital Deluxe Upgrade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