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iM
SCHiM은 어렵지만 살아 움직이는 환경에서 그림자들을 넘나들며 점프하는 게임입니다. 암영은 물체나 생물의 영혼이며, 절대 본체와 떨어져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이 게임 초반, 주인공의 암영이 떨어져 나오는 일이 생기고 맙니다. 늦기 전에 암영을 제자리에 돌려놓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