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ildmaid MX
광란의 슛뎀업 스타일 게임 속에서 적 침략군의 화력을 적에게 되돌려 주는 방식으로 인류의 방패가 되어주세요! 깊은 우주에서 수적으로, 물량에서 열세를 보이시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최첨단 Schildmaid 기술로 적의 공격을 순수한 총알 천국으로 만들고 위험한 발사체를 모아 당신의 우주선을 강화하고 대승을 거두세요! 하지만 당신의 실드가 사라지면 진짜 위험이 닥쳐오니까, 재빠르게 전략을 바꾸는 게 좋을 겁니다! Schildmaid MX는 맹렬한 전투 우주선 3대 중에서 하나를 골라 당신의 행성을 위협하는 침략 함대를 초토화시켜야 하는 신선하고 광기 넘치는 횡스크롤 2D 슛뎀업 게임입니다. 다수의 공격 임무를 시작하고 적에게 공포심을 불어넣으세요. 최고의 파일럿은 온라인 리더보드에 영원히 이름을 남기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