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G Machine Games Bundle
이것은 Synnergy Circle Games의 기계, 스팀펑크, 산업혁명 테마 게임들을 모은 번들입니다. 게임 1 — Clockwork Blackout 거대한 기업이 증기 동력 공장과 정교한 기계 장치로 도시를 지배하고 있다. 소문에 따르면 이 회사는 비밀리에 돌연변이 생명체를 개발하고 있다고 한다. 플레이어는 외로운 해커가 되어 기업 본부에 침투하고, 디지털 증거를 훔친 뒤 무사히 탈출해 세상에 진실을 폭로해야 한다. Clockwork Blackout은 산업 스팀펑크 세계를 배경으로 한 2D 잠입형 플랫폼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해커를 조작하여 돌연변이 생명체의 불법 개발을 증명하는 기밀 데이터를 훔치기 위해 기업 본부에 침투한다. 게임 2 — GearDude GearDude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같이 일하는 평범한 배관공이다. 어느 날 그는 도시 하수구 깊숙한 곳의 파이프를 수리해 달라는 평범한 의뢰를 받게 되고, 단순한 더러운 일거리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지하로 내려간 순간, GearDude는 단순한 누수보다 훨씬 위험한 것을 발견한다. 거리 아래에서 기계들의 대규모 반란이 일어나고 있었고, 도시 전체를 점령하려 하고 있었던 것이다. 도시를 구하는 일은 원래 그의 업무가 아니었다. 하지만 손에 렌치를 들고 사방에서 터지는 파이프 속에서 GearDude는 “작은” 사이드 퀘스트를 맡게 된다. 기계 혁명을 막고, 하수도를 수리하며, 평범한 배관공도 영웅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