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nergy Circle Games액션 및 어드벤처
이 번들은 게임 Magical Girls vs Cat Aliens 와 Sugarbound 의 모든 버전을 결합한 패키지입니다. 게임 1: Magical Girls vs Cat Aliens 도시는 고양이 외계인들에게 침략당했고, 이를 막을 수 있는 것은 평범한 고등학생 소녀뿐입니다! 하지만 그녀에겐 비밀이 있습니다. 아무도 보지 않을 때, 그녀는 마법소녀로 변신해 도시를 지킬 수 있습니다! 과연 그녀는 희망과 정의의 이름으로 모든 적을 물리치고 도시를 구할 수 있을까요? Magical Girls vs Cat Aliens 는 고등학생 소녀를 조종하여 고양이 외계인 침략에 맞서는 캐주얼 런 앤 슈팅 게임입니다. 그녀의 마법 브로치를 충전하면 강력한 마법소녀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마법 지팡이를 사용하여 적에게 마법탄을 쏘고, 대시로 공격을 피하세요. 공격을 받으면 변신이 해제되어 다시 변신할 수 있을 때까지 힘없이 버텨야 합니다! 마법소녀는 도시의 공공 안전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을까요? 외계 고양이들을 물리치고 크리스탈을 모아 공공 안전도를 높이고, 새로운 강력한 지팡이도 해금하세요! 게임 2: Sugarbound 인간 왕국은 식량 부족 위기에 처해 있으며, 살아남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전설의 땅 '슈가바운드'에 있는 몬스터들을 쓰러뜨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쓰러뜨린 몬스터를 식용 가능한 음식으로 변환할 수 있는 것은 오직 마스터 파티시에뿐! 클로에 퐁당은 인류의 마지막 희망(그리고 맛있는 케이크)의 존재입니다. Sugarbound 는 레트로 감성의 매력적인 아트 스타일을 가진 2D 어드벤처 플랫폼 게임입니다. 디저트와 음식으로 이루어진 세계를 탐험하며, 몬스터의 머리를 밟아 식재료를 음식으로 변환하고 최대한 많이 모아 인류를 구하세요. 도넛 위를 점프하고 케이크를 올라가며 각 스테이지의 끝을 향해 나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