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e My Scrap
"그들은 저에게 있어 전부예요. 제발, 그들을 다시 예전의 모습으로 되돌려주세요." 당신은 어느 새로운 의뢰인으로부터 상담을 받은 안드로이드 정비사입니다. 의뢰인은 '미오마루'라는 이름의 의사와, 그의 곁에 있는 구식이며 금방이라도 고장 날 것 같은 퍼스널 안드로이드 '하리마'였습니다. 의뢰를 받아 당신은 하리마의 수리를 시작합니다. 코드를 연결하고, 부품을 교체하며, 잃어버렸던 기능에 다시 숨을 불어넣습니다. 그것은 지극히 단순한 기계 수리 작업이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하리마와 미오마루와의 유대감이 깊어질수록, 당신은 어떤 사실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수리하고 있는 것은 더 이상 단순한 안드로이드가 아닙니다. 당신은 그들이 잊으려 했던 기억의 불꽃을 일으키는 마음의 회로를 연결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모든 작업이 끝났을 때, 당신은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게 되며 그들의 절박한 호소를 듣게 될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 안드로이드 수리 다양한 미니게임을 통해 하리마(Harima)의 내부를 살펴보고 수리가 필요한 부품을 찾아내세요. 이 수리 작업들은 의뢰인들의 과거를 알아내기 위한 중요한 열쇠가 됩니다. 대화 의뢰인인 미오마루(Miomaru)와 하리마와 대화하며 그들의 신뢰를 얻고, 이야기의 진정한 핵심에 다가가세요. 당신의 선택에 따라 그들의 반응이 달라집니다. 세계관 탐구 차 안에서는 라디오를 들으며 이 세계의 정세와 문화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 채널을 돌려보며 게임의 세계관을 더욱 깊이 이해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