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ta´s World
"산타 월드는 클래식 플랫폼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점프 앤 런 크리스마스 게임입니다. 목표는 잃어버린 크리스마스 선물 세 개를 찾고 아이템을 수집하며 다음 레벨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함정, 장애물, 그리고 적들이 퀘스트를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눈덩이를 찾아 적에게 던져 제거하세요. 멋진 그래픽 스타일로 가득한 3D 그래픽, 훌륭한 2.5D 레벨, 그리고 검증된 게임플레이는 몇 시간 동안 즐거움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