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 Raiders of Sophie는 오픈 월드 PVPVE 채굴 슈팅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거대한 워커를 조종하여 몰락한 행성의 대종말 이후의 사막을 탐험하게 됩니다. 적대적이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라이벌 플레이어와 전투를 벌이고, 탐험하고, 약탈하고, 값진 자원을 채굴하세요. 이 혹독하고 위험한 행성을 효과적으로 누비려면 트램플러를 설계하고 활용해야 합니다. 트램플러는 걸어 다니는 거대 기지로서, 자연환경으로부터 플레이어를 보호하고, 다른 플레이어와의 전투에서 플레이어와 전리품을 지켜주고, 사막에서 가장 악명 높은 해적이 되려는 플레이어를 위해 모든 방해물을 파괴해 줄 것입니다! 거대한 기계 워커를 제작하고, 개조하고, 조종하세요. 당신의 가장 충성스러운 동료인 트램플러는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설계가 가능하며, 이동 수단, 주요 거점, 주된 저장소, 보호 시설, 가장 막강한 무기의 역할을 합니다. 스릴 넘치는 1인칭 PvPvE 전투가 펼쳐집니다. 친구들과 팀을 결성하거나 홀로 참가하여 다양한 무기로 다른 플레이어와 이 행성의 언데드 주민들과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트램플러를 무장하고 요새화해 소피의 모래언덕에서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것도 가능합니다. 몰락한 문명을 탐험하고, 약탈하고, 채굴하세요. 소피 행성에 남은 폐허 도시에는 엄청난 재물이 숨겨져 있지만, 곳곳에 위험도 도사립니다. 세상을 누비고, 버려진 거리, 기념물, 잔해를 샅샅이 뒤지고, 값진 전리품, 무기, 자원을 찾고, 라이벌 해적을 물리쳐서 약탈품을 안전하게 확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