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d & Snowman
Sand & Snowman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서 두 명의 독특한 캐릭터가 끝없이 떨어지며 서사적인 도전에 직면합니다. 이 게임은 장애물을 피하고 각 레벨의 끝에 도달하려고 할 때 당신의 기술과 반사 신경을 테스트할 것입니다. 주요 기능: 두 명의 독특한 캐릭터: 모래로 만들어진 샌드맨과 눈으로 만들어진 스노우맨을 조종합니다. 각 캐릭터는 고유한 애니메이션과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끝없는 액션: 다양한 위험한 장애물을 피하면서 끝없이 떨어집니다. 떨어질 때마다 새로운 도전이 나타납니다! 솔로 또는 로컬 협동 모드: 혼자서 플레이하고 가능한 한 멀리 가는 도전을 하거나, 로컬 협동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협동은 가장 어려운 장애물을 극복하는 열쇠입니다! 다양한 장애물: 바위와 종유석에서 함정과 신비한 생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애물에 직면합니다. 각 레벨은 새로운 위험을 가져옵니다. 증가하는 도전: 진행할수록 도전이 더 어려워집니다. 끝까지 도달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까? 액션과 재미가 가득한 끝없는 낙하를 준비하세요! 혼자 플레이하든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든 Sand & Snowman은 잊을 수 없고 아드레날린이 넘치는 경험을 약속합니다. 끝까지 도달하여 모든 도전을 정복할 수 있습니까? 이 모험에 참여하고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