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ly Face
어두운 수수께끼가 펼쳐집니다... 인공 얼굴을 착용한 소년을 따라가는 불안한 모험의 세계로 빠져 보세요. 소년은 휴대용 비디오 게임기로 죽은 자들과 대화를 나누며 그들의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수수께끼의 살인 사건이 연달아 일어난 후, 샐과 세 명의 친구들은 그들이 사는 작은 마을에 정말로 불길한 무언가가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