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kura Skin
다음 아이템으로 냔자의 외형을 바꿔보세요: Sakura Skin 이 아이템은 디럭스 에디션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벚꽃 의상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