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Safety' 추가
이 난이도로 세계를 파괴하라 안전하고 쾌적하게 공략할 수 있는 간단한 난이도 'Safety'가 추가됩니다. RPG 초보자나 스토리에 집중하며 즐기고 싶은 분께 추천합니다. ※난이도는 새로 게임을 시작할 때 선택하거나, 게임 본편 진행 중 'OPTIONS'에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