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의 구조 팀
사악한 다크 타이탄, 로보 콤보와 팩크랫에게 납치된 Ryan의 친구들을 구할 수 있는 영웅은 당신뿐입니다! 슬라임, 우주선 비행 보스, Ryan의 깜짝 달걀로 가득한 퀘스트로 떠나보세요! 썬 코인과 깜짝 달걀을 모아 새로운 상점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고 내 캐릭터를 유쾌한 외계 모자, 게이머 기어 외 다양한 코스튬으로 커스터마이즈하세요. 플랫포밍 스킬과 특수한 동작을 이용해 곤경에서 빠져나오세요. 혼자서는 이런 악당을 물리칠 수 없으니 웃기는 Ryan’s World 캐릭터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길의 통, 모의 블록, 펙의 슬라임 등을 이용해 적을 기절시키고 물리치세요. 거대한 셸던도 탈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인형, 해적, 우주와 선사시대로 가득한 엄청난 세계들을 탐험하며 찾게 될 것입니다. 이제 Ryan, 콤보 판다, 알파 렉사 혹은 거스 더 거미 게이터 중에서 어떤 영웅이 될지 선택할 시간입니다. 로컬 2인 플레이어 모드에서 함께 플레이할 친구나 어른을 초대하세요. 그리고 우주선 비행, 바닥은 라바 등의 신나는 게임도 플레이하세요. 다크 타이탄과 그의 사악한 동맹을 물리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