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ty Rats Car Pack
멋나게 녹슨 3대의 차량으로 여러분의 창고를 확장해보세요! Raiden RS: 배배 꼬인 트랙에서 리어엔진을 단 80년대 쿠페를 이길 자는 없으며 너무 짧아서 들이받기도 힘들죠! RebelRat: 마침내 민첩성과 강인함을 모두 갖춘 아메리칸 머슬카가 왔군요. Vandal: 매우 능률적이면서도 바위처럼 튼튼한 차량입니다. 대미지를 피할 수 없는 이벤트에 매우 적합한 밴이죠. 본 DLC 팩은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