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ted Moss
[이 매트로배니아 스타일 게임에는 물리 기반의 갈고리 액션이 적용됩니다] Rusted Moss는 360° 조준 시스템을 갖춘 갈고리와 무기를 활용하는 매트로배니아 스타일 게임입니다. 자유로운 조작으로 여러분이 캐릭터를 어디서든 완벽하게 움직일 수 있는 매끄러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유연하고 부드러운 횡단 이동을 사용해 자신만의 방식을 발견하고 정확한 사격으로 앞을 가로막는 마녀와 기계를 날려 버리세요. [갈고리에 의지하세요…] 갈고리 능력은 처음에는 사용하기 어렵지만, 능숙해지면 매우 유용합니다. 독특한 물리 역학을 지닌 이 갈고리는 운동가속도를 활용해 캐릭터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 마치 암벽등반처럼, 여러분은 이 황량하고 쓸쓸한 황무지를 여러 방법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끼가 뒤덮인 구조물에 갈고리를 걸며 험준한 지형을 헤쳐나가세요. [산탄총을 쏘고, 정확하게 겨냥하고, 로켓 점프까지!] 더 이상 8방향으로 총구를 겨누지 마세요. 트윈 스틱 슈팅 게임인 Rusted Moss는 급박하고 정밀한 총격전이 중요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스타일과 상황에 적합한 무기를 빠르게 전환하세요. 갈고리를 걸기 전에 빠르게 접근하여 산탄총을 사용하거나 갈고리를 사용해 저격수를 끌어내 치명적인 일격을 가하세요! [긴박한 보스전!] 사격 기술과 갈고리 기술을 한계까지 활용하세요! 강력한 마녀부터 기계 괴물까지 다양한 보스전이 여러분에게 독특한 도전을 선사할 것입니다. 칼날을 피하고, 에너지망을 지나 마법 거미에게 한 방을 날려주세요. [스토리] 폐허만 남은 황량한 대지를 가로지르며 인류 문명의 잔해와 녹슬어버린 고철 발명품을 목도하세요... 존망의 위기에 몰린 인류는 요정의 침략을 받기 직전입니다. 인류는 살아남기 위해 요정에게서 훔친 마법을 마녀에게 부여하였습니다. 하지만 모든 마법을 빼앗긴 것은 아니었습니다. 인류가 빼앗은 마법 중 하나는 다른 것과는 다른 성질을 지녔으니까요. 그 마법은 한 인간 아이에 깃들어 완전히 다른 존재로 만들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인간 부모 밑에서 자란 펀은 요정에게 절대적인 충성을 맹세하는 마법의 화신입니다. 퍼크라는 이름의 신비한 그림자와 함께, 펀은 인류를 멸하고 마법을 요정에게 돌려주기 위한 여행에 나섭니다. 인류와 요정 중 여러분은 어느 쪽을 택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