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Rust Lung
한때는 COG 해군의 자랑스러운 순양함이었지만, 지금은 건조한 해저에서 부식되고 있습니다. 개방된 중심부를 가로지를 때 추가 방어를 위해 미사일 랙을 올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