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nBean Galactic
위험 요소와 보너스가 튀어나오는 행성에서 뛰고, 점프하고 구르면서 새로운 최고 점수를 기록하세요! 위험한 행성에 착륙한 우주비행사, RunBean이 되어 침략자를 처치하려고 하는 행성 속에서 살아남으세요! 자그마한 2D 행성 위를 뛰고, 가시를 뛰어넘고, 킬러 플랫폼 밑으로 슬라이딩하고, 보너스를 줍고, 갑작스러운 방향 변경에 빠르게 반응하면서 필연적인 운명을 지연시키세요! 오래 살아남을수록 점수는 더욱 높아지고 이 행성을 방문하는 불쌍한 다음 우주 여행자는 당신을 더욱 부러워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