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gby 22
로컬 및 온라인 싱글 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대형 구단과 최고의 국가 대표팀을 통솔하며 권위 있는 대회에 참가하세요. Rugby 22는 실제 럭비를 충실히 구현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전술과 격렬한 플레이가 어우러진 완전한 럭비를 선보입니다. 팀을 우승으로 이끄세요 토너먼트, 공식 리그, 커리어 모드에서 선수들을 승리로 이끄세요. 커리어 모드에서는 나만의 팀을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50개 이상의 공식 팀 이번 시즌의 선수와 유니폼이 돋보이는 다양한 공식 구단 및 국가 대표팀과 함께 플레이하세요. 곧 전체 목록과 자세한 사항이 공개됩니다! 팬을 위한 게임 모드 Rugby 22는 깊이 있는 전술 시스템과 큰 경기의 격렬함을 실제처럼 구현하여 진정한 럭비 경험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