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FFY AND THE RIVERSIDE
스토리 러피와 함께 리버사이드의 혼돈을 막고 사악한 그롤에 맞서 세계핵을 지키는 여정을 떠나세요. 모험을 즐기다 보면 시니컬한 꿀벌 핍, 모험가 두더지 에들러 경, 현명한 거북이 실리야와 함께 환상적인 세상을 발견하게 됩니다. 고유한 이야기와 대사를 지닌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매 순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러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독특한 게임플레이 선택받은 자 러피는 스왑 능력으로 게임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햇빛을 달빛으로, 얼음을 용암으로 바꾸며 무수한 퍼즐을 풀고 물건을 자유롭게 조작하세요. 돌을 나무로 바꿔 배를 만들거나 벽을 잔해로 바꿔 새로운 길을 여는 등, 모험에 굉장한 재미가 더해집니다. 스왑의 무한한 가능성이 싸우고 점프하고 건초 뭉치를 타고 달리는 매 순간 마법과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2D 레벨과 퍼즐 러피의 모험은 멈추지 않습니다! 3D 세계가 무너질 때, 러피는 새로운 보물을 찾기 위해 2D 레벨로 뛰어듭니다. 그러나 조심하세요. 스왑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야만 수많은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해 마법 같은 스왑 메커니즘으로 물건을 변형하고 새로운 길을 열며 아름다운 모험을 완성하세요! 마법 같은 오픈 월드 탐험 리버사이드의 멋진 오픈 월드가 러피의 앞에 놓여 있습니다. 세상을 탐험하며 재미있는 사이드 퀘스트와 시련을 극복하고, 7개의 지역에서 마법의 보물을 수집하세요. 건초 뭉치를 타고 달리고 숨겨진 레일을 통해 모험하며, 신비로운 에토이를 발견하고 물고기 갱과 손을 잡아 괴물 상어들을 물리치세요. 심지어 픽스를 통해 텍스처를 직접 만들면 게임 세상이 당신의 놀이터가 될 것입니다. 놀라움 가득한 특별한 모험이 마법처럼 당신에게 찾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