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ber Bandits: Fur Party Pack
푹신푹신한 털을 가진 동물 강도와 함께 플레이하며 귀여움에 대한 욕구도 충족시켜 보세요! 팩에는 토끼, 강아지, 고양이, 여우, 판다 등 5마리의 귀여운 동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솜털 동물 파티에 참여하세요!